A/S 신청

A/S 인터넷 신청접수

  • ① 우측 상단의 ‘A/S 신청서 작성’ 탭 클릭
  • ② A/S신청 양식에 맞추어 정확한 정보를 입력
  • ③ 담당자가 신청서에 기재된 연락처로 연락하여 상담 후 A/S 진행

※ 주의

- 보증 기간이 지났거나 보증기간 내라도 침수, 파손 등 외부요인으로 인한 문제인 경우 수리비용 및 물류 비용은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됨을 안내드립니다.

- 임의대로 제품을 보내시는 경우 정상적으로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 꼭 상담 후 안내받으신 방법으로 A/S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A/S 대상 기기

  • KT : Slim Egg(IML500) / LTE egg+C(IML460) / LTE egg+A(IML450) / 콤팩트에그H(KWF-H1100 / 콤팩트에그2(KWF-B3000) / 콤팩트에그(KWF-B2700)
  • SK텔레콤 : T포켓파이Z(IML-F400S)
  • LG유플러스 : U+ 와이파이쏙 슬림(IML-C5000W)

※ 안내

- 위의 ‘A/S 대상 기기’에 해당하지 않는 KT/SK텔레콤/LG유플러스 모바일 라우터는 당사의 제품이 아니므로 본 사이트에서 A/S를 접수할 수 없습니다.

해당 기기를 사용하는 고객님께서는 통신사 별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이용

  • Tel : 0505-555-0504
  • Fax : 031-719-0454
  • Email : infomarkeggas@infomark.co.kr
  • 상담시간 : 평일 9:00 ~ 18:00 (12:30~13:30 점심시간) / 주말 및 공휴일은 고객센터 이용이 불가합니다.
  • 주소 : (우13555)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85 분당클리닉빌딩 7층 ㈜인포마크 AS센터

A/S 규정 및 약관

무상서비스

  • - 구입 후 1년(제품보증기간) 이내에 제조상의 결함으로 인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에만 무상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구입 후 14일 이내에 고장이 발생한 경우, 증상 확인 후 구입처에서 제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 - 배터리 보증기간은 6개월입니다.

유상서비스

  • - 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
  • - 고장이 아닌 경우
  • - 소비자 과실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 소비자가 임의로 수리 개조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 부적절한 전원 연결로 인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 당사 또는 지정 협력사의 기술자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 당사에서 제공하지 않은 별매품 사용으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 소비자가 데이터를 임의 조작하여 수리한 경우(시스템 정보, 환경설정 오류, 비밀번호 분실 등)
  • - 기타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로 인한 고장 및 손상이 발생한 경우
  • - 그 밖의 경우
  •   : 천재지변(화재, 염해, 수해 등)에 의한 고장 및 소모성 부품(접속 단자 및 배터리, 각종 부착물 등)의 수명이 다한 경우

A/S 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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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수집동의

㈜인포마크는 A/S 서비스를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수집항목 : 성명, 주소,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보유제품 모델명, 보유제품 일련번호
*수집 및 이용 목적 : A/S 서비스, 물품(단말기) 배송, 서비스 제공관련(펌업 등 공지관련) 안내, 불만처리/민원처리
*보유 및 이용기간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이므로 동의를 해주셔야 A/S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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