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신청

A/S 인터넷 신청접수
① 하단의 카카오톡 상담하기를 클릭 또는 as@humantechn.com 이메일로 A/S 관련 내용 문의
② A/S 신청 시 통신사 및 모델명, 고객명, 연락처 및 증상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입력
③ 담당자가 내용 확인 후 상담 A/S 진행
※ 주의
- 보증 기간이 지났거나 보증기간 내라도 침수, 파손 등 외부요인으로 인한 문제인 경우 수리비용 및 물류 비용은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됨을 안내드립니다.
- 임의대로 제품을 보내시는 경우 정상적으로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 꼭 상담 후 안내받으신 방법으로 A/S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 택배로 A/S 발송은 계약업체 우체국 택배를 이용해 착불로 보내주시고, 타 택배 이용을 원하실 경우 보내주실 때 선불로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
(*착불 택배비는 추후 A/S 점검 완료 후 점검 내용에 따라 다시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상담하기 * 해당 버튼을 클릭하시면 카카오톡 상담하기로 넘어갑니다.
A/S 대상기기
KT
Egg talk(IML540) / Slim Egg2 (IML520) / Slim Egg(IML500) / LTE egg+C(IML460) / LTE egg+A(IML450) / 콤팩트에그H(KWF-H1100 / 기가지니LTE2(GLM-200)/ 라우터(IML-C3010, IML-C2200)
SK텔레콤
T포켓파이Z(IML-F400S) /스마트 지킴이2(IF-WT100)/티케어2(IF-576S) 준S.E(IF-530S)/ 준3(IF-520S)/준2(IF-510S)/준1(IF-509S)/ 포켓파이 (SBR200S, SBR300S)
LG유플러스
U+ 와이파이쏙 슬림(IML-C5000W) /어벤져스 AI 스피커(IFS-1000U) / 클로바프렌즈+(NL-S100KRL, NL-S110KRL, NL-S120KRL) / 클로바프렌즈+미니(NL-S200KRL, NL-S210KRL, NL-S220KRL) / 클로바 온+(NL-S300KRL) /클로바 클락+(NL-S700KRL)
NAVER
클로바 램프(NL-E100KR) / 클로바프렌즈 (NL-S100KR, NL-S110KR, NL-S120KR) /
클로바프렌즈미니(NL-200KR, NL-210KR, NL-220KR, NL-230KR)/ 클로바 클락 (NL-S700KR)
※ 안내
- 위의 ‘A/S 대상 기기’에 해당하지 않는 KT/SK텔레콤/LG유플러스 모바일 라우터는 당사의 제품이 아니므로 본 사이트에서 A/S를 접수할 수 없습니다.
해당 기기를 사용하는 고객님께서는 통신사 별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이용
Tel : 0505-555-0504
Fax : 031-719-0454
Email : as@humantechn.com
상담시간 : 평일 10:00 ~ 16:00 (12:30~13:30 점심시간) / 주말 및 공휴일은 고객센터 이용이 불가합니다.
주소 : (우13326)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산성대로 91 성호빌딩 5F ㈜휴먼테크놀로지 AS센터
A/S 규정 및 약관
무상서비스
- 구입 후 1년(제품보증기간) 이내에 제조상의 결함으로 인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에만 무상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구입 후 14일 이내에 고장이 발생한 경우, 증상 확인 후 구입처에서 제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 배터리 보증기간은 6개월입니다.
유상서비스
- 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
- 고장이 아닌 경우
- 소비자 과실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소비자가 임의로 수리 개조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부적절한 전원 연결로 인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당사 또는 지정 협력사의 기술자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당사에서 제공하지 않은 별매품 사용으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소비자가 데이터를 임의 조작하여 수리한 경우(시스템 정보, 환경설정 오류, 비밀번호 분실 등)
- 기타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로 인한 고장 및 손상이 발생한 경우
- 그 밖의 경우 : 천재지변(화재, 염해, 수해 등)에 의한 고장 및 소모성 부품(접속 단자 및 배터리, 각종 부착물 등)의 수명이 다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