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소개

Smart Device for Smart Life

인포마크는 ICT 기반 스마트 디바이스 전문 기업으로
2002년 설립 이래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외 모바일 라우터, 웨어러블 단말 시장을 선도해왔습니다.
최근에는 4차 산업혁명 핵심 산업인 IoT, AI, 에듀테크 사업에 진출하여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라우터의 리더

인포마크는 2009년 WiMAX 모바일 라우터의 성공적인 개발을 시작으로 세계에서 가장 작은 라우터, 가장 얇은 라우터 등 혁신적인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그 결과 국내 최초로 통신 3사에 모바일 라우터를 공급하고 전 세계 30여 개국에 제품을 수출하는 IT 강소 기업으로 성장하였습니다.

국내 키즈폰 시장 점유율 1위

인포마크는 2014년 철저한 소비자 니즈 분석을 통해 국내 시장에 웨어러블 키즈폰 JOON을 선보이며 ‘키즈폰 마켓 카테고리’를 창출하였습니다.
또한, 매년 향상된 기능의 신제품을 출시하며 국내 키즈폰 시장 1위를 지켜나가고 있습니다.

AI, IoT, 에듀테크 사업 진출

2017년에는 아이들을 위한 IT 기기 제조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스마트 토이 플랫폼 ‘로보랑’을 론칭하였습니다. ‘로보랑’은 국내외에서 교육적 효과를 인정받은 스마트 토이를 유통하고, 이를 활용한 교육 방안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유라이크코리아와 함께 IoT 기반 축우 관리 시스템 ‘Livecare’ 사업에 진출하였으며 국내 최대 인터넷 포털기업과 함께 AI 스피커를 제조하는 등 신사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인포마크의 혁신기술로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겠습니다.